병무청

병역일터 접속시 유의사항

■「인증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메세지 뜨고 반복되면서 안되는 경우(쿠키삭제)
  • 크롬 [설정]-[고급]-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기간 : '지난1시간'→'전체'로 변경 후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 크롬 조치방법바로가기 (클릭)
  • 엣지 [설정]-[개인정보,검색 및 서비스]- 검색 데이터 지우기 [자율 항목 선택]
    기간 : '지난1시간'→'모든시간'으로 변경
    쿠키 및 기타사이트 데이터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 체크 후 [지금지우기]

     ☞ 엣지 조치방법바로가기 (클릭)

■ 팝업 차단 해제
  • 크롬 [설정]-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추가권한 항목의 팝업 및 리디렉션 선택 - 팝업전송 및 리디렉션 사용이 허용됨 항목
    사이트 입력값 https://work.mma.go.kr:443
  • 엣지 [설정]-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된 사이트에 사회복무포털이 없으면 추가
    사이트 입력값 https://work.mma.go.kr:443

■ 파일 저장/다운로드 안 될 경우

■ 본인확인 서비스
  • 2020년 12월 10일부터 전자서명법개정으로 인해
    공인인증서 → 공동인증서 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12월 10일 이전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는 유효기간까지 사용가능 하며,
    갱신 및 신규 발급시에는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병역의무(예정)자는 [로그인]-[병역의무(예정)자]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2020년 9월 4일부터 본인확인 방법 중 휴대폰은 블록체인 간편인증으로 전환되어
       시행될 예정입니다.

       본인확인 서비스-「간편로그인」- 병무청 간편인증 앱 설치 후 사용안내를 참고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병역일터 업체 로그인
  • 병역지정업체 담당자는 [업체로그인] - [사용자(인증서)등록] 후 [지정업체 담당자]로그인
     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서비스 권한이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인증서 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관련 메세지 나올 경우 사용자(인증서)등록 후 로그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인증서 검증에 실패하였습니다. 입력된 정보를 확인하세요.'관련 메세지 나올 경우
        법인인증서(사용불가)가 아닌 개인인증서로 로그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인증서 프로그램 설치요청 반복되는 경우
  • PC 시작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AnySign4PC 제거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창을 닫고 다시 설치

■ 접속시 확인 사항 -------------------------------------------------------------------------------------------------

※ 자세한 시스템 사용법은 이용안내 : 사이버교육방 참조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