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지정업체(구인)

메인으로 이동 > 이용안내 > 병역지정업체(구인)

병무청의 전문연구요원 및 산업기능요원 구인ㆍ구직 시스템 병역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시스템의 구인 콘텐츠는 병역병역지정업체(담당자)에 공동인증서(구.공인증서) 등록 후 로그인을 하시면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자는 해당 업체 정보 및 복무 요원의 정보를 관리하고 채용공고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재관리를 통해 관심인재 지정 및 면접제의, 입사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맞춤형서비스를 통하여 채용공고 조건에 알맞은 인재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구인 서비스 바로가기

채용공고등록 및 관리

새로운 신규채용공고 작성 및 진행중인 채용정보, 마감된 채용정보로 구성되어 있으며 채용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채용공고는 채용정보, 근무조건, 우대사항 및 복리후생 부분 등을 입력 하셔야 됩니다.
  1. 신규채용공고

    채용공고 시 지역은 최대 2개 지역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업종은 등록시 작성된 기업정보를 활용하여 자동으로 채용공고에 적용됩니다.

    채용정보

    근무조건

    우대사항및복리후생

    제목/공고, 모집요강, 우대사항, 상세내용, 복리후생, 모집인원, 담당자정보 등을 입력하여 실질적인 채용공고 내용을 작성합니다. 모집인원은 해당 기업에 할당된 배정인원에 따라 최대 공고인원이 자동 조정됨으로 기업사용자는 배정인원내에서 채용공고를 올리셔야 합니다. 등록하면 자동으로 채용정보에 등록됩니다.

  2. 진행중인 채용공고

    현재 진행중인 채용정보 리스트입니다.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감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마감된 채용정보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