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지정업체(구인)

메인으로 이동 > 이용안내 > 병역지정업체(구인)

병무청의 전문연구요원 및 산업기능요원 구인ㆍ구직 시스템 병역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시스템의 구인 콘텐츠는 병역병역지정업체(담당자)에 한하여 공동인증서(구.공인증서) 등록 후 로그인을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자는 해당 업체 정보 및 복무 요원의 정보를 관리하고 채용공고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재관리를 통해 관심인재 지정 및 면접제의, 입사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맞춤형서비스를 통하여 채용공고 조건에 알맞은 인재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구인 서비스 바로가기

인재관리

인재관리는 관심인재관리, 면접제의 관리, 입사요청 관리, 채용공고별지원현황 조회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관심인재관리란?

    인재정보에 올라온 이력서 확인 시 맘에 드는 인재에 대하여 [관심이력서] 버튼을 클릭하면 관심인재관리로 자동 저장됩니다.

    구인이력서상세조회

    관심인재관리

  2. 면접제의/입사요청

    업체에서 등록한 채용공고에 지원한 지원자에게 면접제의/입사요청을 할 수 있으며, 그내역을 자동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면접제의관리

    • 새로운 신규채용공고 작성 및 진행중인 채용정보, 마감된 채용정보로 구성되어 있으며 채용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채용공고는 채용정보, 모집내역, 우대사항, 복리후생 부분 등을 입력 하셔야 됩니다.
  3. 채용공고별지원현황 조회

    기업이 올린 채용공고 별로 지원자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을 클릭 시 지원한 이력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채용공고별지원현황조회

    채용공고에 접수된 이력서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이력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채용공고별지원이력서